Syther Gaming의 스토리텔링: 3D 프린팅으로 게임 구성 요소를 더 빠르게 설계, 테스트, 개발

2018년 8월 24일

제품 개발 및 프로토타이핑

 

Syther Gaming은 탁상용 게임 및 장난감 제조 업계의 인디 게임 디자이너 개발자이자 퍼블리셔입니다. Syther Gaming의 비전은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메커니즘과 익숙하지만 새로운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창의적이고 경쟁적이며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구현하여 보드 게임 장르 내에서 리더십, 혁신 및 숙달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첫 출시 게임인 "OverBattle: The All War"는 2018년 8월부터 11월까지 다양한 Comic-Con 및 게임 컨벤션에서 미국 12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입니다.

“Raise3D 프린터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실시간으로 거의 생산 품질의 보드 게임 구성 요소를 설계, 테스트 및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Raise 3D 프린터 이전에는 개발이 오늘날 우리가 설계하고 생산할 수 있는 품질 결과와 거의 호환되지 않는 일반적인 단순 표현에 불과했습니다.”

– Rob McBride_사장 겸 공동 설립자; 시더 게임

 

탁상용 게임 개발은 스토리텔링과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에 크게 의존합니다. 전통적인 게임 디자인에서 예술과 인물을 엮어 이러한 요소를 만드는 능력은 디자인의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Syther Gaming의 경우 3D 프린팅을 통해 응집력 있는 최종 제품을 위한 다른 중요한 요소와 함께 장편 게임의 세계를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조각에 3D 프린팅을 포함하기 전에 업계의 전통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토리텔링 아트 디렉션을 제공하지 않는 일반 피규어
2. 아트를 나중에 고려한 디자인 프로세스
3. 모델 검증 부족 또는 값비싼 프로토타입

3D 프린팅을 적용하여 회사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1. 디자인 프로세스 초기에 비주얼 적용
2. 사내에서 저렴하게 여러 프로토타입 생성
3. 연중무휴 생산으로 생산 및 개발 용량 증가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과정은 3D 디자인에서 시작됩니다. Syther Gaming 팀은 보드 게임의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나타내는 데 사용되는 3D 테스트 파일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각 테스트에서 팀은 기계의 강점과 한계에 초점을 맞추고 일련의 신속한 프로토타입을 통해 모델을 개선하여 최고의 전체 부품 설계를 생성합니다.

 

“설계가 완료되면 팀은 다양한 재료로 모델을 소싱하고 테스트하여 부품에 가장 적합한 결과와 마감을 테스트합니다. 최종 결과는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와우" 요소가 있는 세련된 최종 작품입니다."

 

전통적으로 게임 디자인에는 일반적인 "meeple" 스탠드인 게임 조각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본 컷아웃은 개발을 위한 업계 표준입니다. Syther Gaming의 경우 디자이너들은 비주얼을 개발하고 디자인 프로세스에서 훨씬 더 빨리 무엇이 가능한지 확인하기를 원했습니다 . 팀은 미플 사용을 빠르게 중단하고 처음으로 3D 프린팅을 사용하여 저렴한 3D 프린터로 v.1.0 제품을 직접 제작했습니다.

 

“우리의 요구 사항과 원하는 품질을 위해서는 더 나은 3D 프린팅 솔루션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온라인 조사는 저를 Raise3D로 이끌었습니다. 용량, 확장성, 프로슈머 수준의 장치를 고려하여 Raise3D 프린터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Raise3D 프린터 를 구현함으로써 Syther 게임 팀의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프로세스 초기부터 목표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통적으로 프로젝트의 최종 단계에 훨씬 더 가까워질 때까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Raise3D 프린터를 사용하면 여러 날에 걸친 대용량 파일을 무인, 야간 및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프린터로 항상 프로젝트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통해 팀은 디자인 프로세스 초기에 생성된 명확한 비전과 목표 때문에 중요한 기능과 게임 플레이를 디자인하고 개발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장치를 사용하면 24/7 개발의 한 달이 많은 경쟁업체의 세계에서 거의 3개월의 가치가 있습니다. 시간을 확보하면 Syther Gaming에 경쟁 개발 이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더 빨리 시장에 나와 즉각적인 성명과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이점을 더욱 활용하기 위해 사내 인쇄 팜을 개발하여 인쇄 용량을 늘리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Syther Gaming의 최초 출시 "OverBattle: The All War"는 2018년 8월부터 11월까지 다양한 코믹콘 및 게임 컨벤션에서 미국 12개 도시 투어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FaceBook에서 Syther Gaming 및 Overbattle을 확인하여 그들과 투어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google":["Roboto"],"custom":["Noto Sans KR"]}{"google":["Roboto"],"custom":["Noto Sans 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