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팅으로 영화 촬영 날짜 – 모든 영화 스튜디오가 이제 3D 프린터를 소유하는 이유

2018년 8월 7일

“몇 년 전에는 비교적 새로운 것이었는데 지금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모든 스튜디오에는 3D 프린터 가 있습니다.”

– Steve Yang, Eddie Wang_ 메이크업 FX 아티스트, Alliance Studio

 

Alliance Studio의 베테랑 메이크업 FX 아티스트 Steve Yang과 Eddie Wang이 Raise3D를 사용한 3D 프린팅이 특수 효과 및 조각 제작의 새로운 시대를 어떻게 형성했는지에 대해 논의하면서 EFX 산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lliance Studio는 엔터테인먼트 디자인 및 빌드 스튜디오입니다.

 

메이크업 효과 업계 에 진출하기 위해 LA로 이사했습니다 . 영화 씽(The Thing)이 이미 나왔을 때였다. 런던의 아메리칸 웨어울프(American Werewolf in London), 하울링(Howling). 이것은 메이크업 효과의 거대한 혁신이었습니다. 나는 운이 좋게도 Stan Winston Studios에 처음 도착했을 때 그를 위해 몇 달 동안 일했습니다.

그 다음 나는 Harry and Henderson's의 조각가로 Rick Baker's에 갔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에디를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에디가 17세였나요? 그리고 그를 소개받았습니다. 여기 이 아이, 그는 정말 놀랍고 정말 재능이 있고 당신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를 만났고 즉시 우리는 그것을 쳤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친구였고 그는 저를 가르쳤습니다.

스티브는 완전히 독특한 방식으로 일을 처리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모든 것이 일종의 인간형이었습니다. 일종의 "안전한 설계"라고 부르는 것이었습니다. 몬스터 페인팅 작업이었습니다. 보라색. 다육질 톤. 모든 것이 매우 지루한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스티브가 나타나서 이 소라게에서 영감을 받은 괴물 제작자 콘테스트, 아래에 사무라이 퀼트로 바다 생물 양서류 페인트 작업을 했고 모두가 그랬습니다.

 

 "맙소사, 정말 아름답고, 잘 설계되어 있고, 우리가 전에 본 적이 없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요소를 공격했습니다. 업계에서 우리가 한 모든 일은 찰흙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마케트(maquettes)를 하고, 최종 제품은 항상 찰흙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천천히 메이크업 효과 분야에서 벗어나 비디오 게임을 위한 조각상을 만드는 일에 더 몰두하기 시작했습니다.

 

영화를 위한 특수 효과 재창조

 

제가 처음으로 한 일은 2004년 Blizzard를 위한 것이었고 2010년이 되어서야 저를 찾아왔습니다. 그들은 Jim Raynor라는 이 거대한 로봇 남자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로봇 슈트를 입은 남자가 저에게 3D 모델과 "우리는 당신이 이것을 만들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하십시오. 그 당시에는 내가 해왔던 것과는 완전히 달랐습니다. 모든 것이 전통적으로 이루어지기 전에는 이제 이 거대한 로봇을 갖게 되었습니다. 디지털에 입문한 것은 그때가 처음이었습니다. 디지털 인쇄는 현재 우리가 하는 일의 큰 부분입니다.

 

“디지털 인쇄가 확실히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몇 년 전에 비교적 새로운 것이었으며 지금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모든 스튜디오에는 3d 프린터가 있고 훨씬 더 합리적이기 때문에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

 

훨씬 쉽고 일대일입니다. 컴퓨터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물건을 디자인하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처음으로 구입한 프린터는 Makerbot이었지만 너무 작아서 더 큰 것이 필요했고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큰 프린터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모든 회사를 살펴보았습니다.

 

Raise3D로 특수 효과 디자인 발견하기

 

Brian Faison이 Raise3D를 조사해야 한다고 말했을 때 우리는 Blizzard Studios를 둘러보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들었을 때 무엇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Raise3D 에서 John에게 연락 했고 그는 최대한 빨리 프린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 그는 트럭에서 그것을 굴려 플러그를 꽂고 우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거의 역사였습니다. Raise3D를 사용하면 분명히 더 큰 빌드 공간 , 더 빠르고 더 높은 해상도를 통해 실제 크기의 큰 조각상을 위해 수행한 부분 중 일부를 실제로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인쇄하고, 그것들을 뒤쪽으로 가져 가서 청소하고 정기적으로 마무리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러면 실제로 큰 인쇄 회사에 제공하는 부품과 차이점을 구분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한 가지 일을 합니다. 프린터 비용을 지불합니다.

아,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이 Raise3D 프린터 보다 2배, 3배 더 비쌌기 때문에 가격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우리가 물었을 때 "알겠습니다. 비용은 얼마입니까?" 우리는 "알았으니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하나를 사려고 했지만 두 개를 살 여유가 있어서 Raise3D가 가진 큰 장점이었고 그 이후로 우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했고 그 결과 널리 퍼졌습니다."

 

예술가로서, 그리고 매일 창의적으로 우리는 이 기술과 기계를 활용하는 독특한 방법을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전에 해보지 않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더 많은 기능은 Raise3D YouTube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제작의 3D 프린팅에 대해 알아보기 | 얼라이언스 스튜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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