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멘에 있는  Schmitz Pediatric Hearing Center  는 청각 문제를 진단하여 아동의 학습을 촉진하고 부모에게 조언함으로써 가능한 한 빨리 청각 시스템이 필요한 아동에게 제공합니다. Schmitz는 COVID-19 전염병 동안 대중을 돕기 위해 3D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기로 자원한 조직 중 하나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공공장소에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됐다. 사람들이 마스크 착용 규정을 준수하면서 보청기, 헤드폰, 장신구(특히 귀걸이)를 착용하는 사람들은 예상치 못한 문제를 겪었습니다. 보청기, 헤드폰 및 장신구가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거나 제거할 때마다 실수로 땅에 떨어졌습니다. 많은 경우에 이러한 품목은 우발적으로 땅에 부딪혀 손상되거나 심지어 파괴되었습니다.

팬데믹의 범위를 넘어서, 이러한 품목 중 일부는 때때로 잘못된 위치에 배치되어 상당한 재정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Schmitz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원이 처음에 손으로 플라스틱을 잘라낸 "귀 보호기"를 사용했습니다(  여기 에서 Schmitz의 지침 YouTube 비디오 참조 ).

최대 3D 인쇄 용량으로 이어지는 Raise3D 프린터

"이어 세이버"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기 때문에 Schmitz는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어 세이버"의 새로운 모델을 설계했습니다. 그런 다음 Schmitz 는 이 새로운 귀 보호기를 생산하기 위해 최초의 개조된 Raise3D Pro2 이중 압출기 3D 프린터 를 구입했습니다. 모든 Raise3D 프린터 의 산업 등급 품질 덕분에 Schmitz는 Pro2 이중 압출기 프린터를 연중무휴로 계속 가동하여 최대 용량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7월 중순에서 10월 말 사이에 Schmitz는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약 14,000개의 귀 보호기를 제작하고 필요한 사람들에게 파견했습니다.

Schmitz는 또한 Raise3D의 슬라이싱 소프트웨어인 ideaMaker를 구현하여 전체 프린터 베드를 채워 "귀 보호기" 인쇄를 자동으로 최적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Schmitz의 직원은 수동으로 플라스틱 필름을 하나씩 절단하는 작업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3D 프린터로 즉시 공급 라인 형성

다시 한 번, 의사 및 기타 의료 전문가로부터 3D 인쇄 귀 보호기에 대한 요청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의는 슈미츠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발생합니다. "귀 보호기"에 대한 수요가 총 인쇄 용량을 초과할 때마다 Schmitz는 추가 Raise3D 프린터를 배치하여 생산 용량을 늘렸습니다. Raise3D 프린터의 작은 크기와 독립적인 작동으로 인해 사무실 내부에서 생산 라인을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3대의 Pro2 이중 압출기 3D 프린터 가 Schmitz의 생산 라인에 추가되었습니다. Schmitz의 생산 라인에 있는 기계는 OKM3D(Raise3D의 독일 유통업체)에서 제공했습니다.

 

분산 생산을 지원하는 3D 프린터

현재의 코로나19 대유행은 그 신속성과 대규모로 현대 산업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새롭게 부상하는 3D 프린팅 기술은 분산 생산 네트워크를 형성해 바이러스에 효과적으로 저항한다. 첨단 산업 청사진의 일부로 3D 프린터는 다가오는 복잡한 세계 경제에서 얼마나 필수적인지 입증했습니다.

{"google":["Roboto"],"custom":["Noto Sans KR"]}{"google":["Roboto"],"custom":["Noto Sans 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