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대학에 3D 프린팅을 도입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연구실 학생, 교수 및 교내 벤처가 사용할 대학 연구실에 Raise3D 를 소개 합니다. 대학에 3D 프린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없었기 때문에 학생과 연구원이 3D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실험실을 설정합니다.

 

Raise3D 프린터로 무엇을 했습니까?

지그 제작 및 연구 에 사용되며 , 학생회에서 Plarail(철도 장난감)의 원본 부품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프라레일 - 1950년대 후반 일본에서 만들어진 철도 장난감의 장수 시리즈.

귀사의 경우 완제품의 처음부터 끝까지의 과정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각 연구 주제의 컨셉을 잡은 후 3DCAD로 데이터를 생성하고 인쇄하면서 미세 조정을 합니다. 최종 결과물은 논문으로 편집되거나 회사에 제공됩니다.

 

3D 프린터를 도입하기 전에 어떤 공정을 통해 제품을 제조했으며 그 결과는 어떻습니까?

도쿄 대학이 학교에 3D 프린터를 도입하기 전에 제조 공정은 절단 또는 도구로 이루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프로토타이핑 비용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또한 학생들과 다른 사람들이 3D 프린터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도 구축했습니다.

 

Raise3D 프린터를 도입하여 생산성이 향상되었습니까?

예를 들어, 생산 시간은 3배 빨라졌고 노동력은 50% 감소했으며 비용은 100달러를 절감했습니다. 등등. 생산성은 향상됐지만 품목마다 다르게 만들어지기 때문에 정확한 수치는 모르겠다. 학생들의 비용이 많이 줄었다고 생각합니다.

 

3D 프린팅 기술의 미래와 Raise3D 프린터의 활용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모델링 분야에서는 부서의 기술 직원이 친절하고 선진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일본 3D 프린터와 협력하여 3D 프린터가 연구 및 교육 도구로 쉽게 채택되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우리는 많은 연구 분야에서 사용자의 수를 늘리고 도쿄 대학의 교육 및 연구 수준을 향상시키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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